[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대상웰라이프는 어린이용 건강즙 웰코미 3종을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당근사과, 감귤오렌지, 열대과일 등 3가지 맛으로 과일을 사용해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것은 물론,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고루 포함했다.
특히 이 제품은 고칼슘 제품으로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인스턴트 식품이나 탄산음료를 즐겨먹는 아이들을 위해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기능성 물질인 감마 PGA도 첨가했으며 클로렐라 성장인자인 CGF까지 들어있어 건강즙 한잔으로 성장발육에 필요한 하루치 영양을 충분히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식이섬유를 함유했고, 47가지 과일과 야채를 발효해 만든 식물발효추출물을 사용했다. 아울러 합성보존제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 유해한 물질을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이번에 어린이용 녹즙을 출시하면서 '웰코미(Wellcomy)'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아이들이 녹즙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웰코미'는 과일과 야채의 신선함과 건강함 등 이번 건강즙 제품의 특징을 아이콘화한 것이다.
가격은 80ml, 1포에 1200원이며 30개들이 1박스에 3만6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