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그린 스캔들’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4가지 스캔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일간의 스캔들, 모바일 쿠폰 스캔들, 당신의 피자 스캔들, 수험생 스캔들 등 총 4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그린 스캔들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11월 17일까지 미니샘플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방문 포장 고객은 기존 혜택인 20% 할인과 미니샘플러 무료 증정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모든 피자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해 4주간 매주 200명씩을 선정,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더페이스샵 BB크림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그린 스캔들 홈페이지(www.greenscandal.co.kr)에서는 ‘피자와 OO이 만나면 스캔들이 된다?’라는 주제로 아이디어를 접수받는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그린 스캔들 15%할인권을, 아이디어 채택 고객에게는 HP넷북 및 SKY 이자르 스마트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2011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이 그린 스캔들주문 시 20%를 할인해 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