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천 직후 500% 날아간 웰메이드는 잊어라! 더 강한 종목 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분 4초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백만원으로 억대계좌가 터질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 발생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추천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을 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넘치는 종목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는 점상한가로 바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추천 직후 500% 날아간 웰메이드는 잊어라! 더 강한 종목 있다.
AD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내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그리고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밀어버린 후 그 자리에서 수직상승하여 한달도 안되서 500% 이상 급등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1,000%↑ 수익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수 밖에 없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모든 것은 일체 밝힐 수는 없지만, 대한민국 1등 전문가의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그리고 필자는 이미 수백% 의 실전수익률로 많은 회원님들로부터 철저히 검증받은 전문가이다.


올해도 추천한 종목들이 대부분 목표가 그 이상으로 날아가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의 재산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최근만 해도 회원분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개 있었는데, 그중 대표적인 것인 5월~6월에 매일상선과 대우부품, 6월~7월에 젬백스, 삼영홀딩스, 7월~8월에 자티전자와 조비, 8월~9월에 동원금속과 CS, 그리고 9월~10월에 3노드디지탈과 웰메이드 등이 있다.


솔직히 필자를 믿고 투자하신 분들은 최근 4~5개월전부터 아무때나 들어왔어도 필자가 방금 나열한 종목들 중 20%만 포트에 구성했다면 최소 원금대비 100% 이상의 수익을 다 거두었을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하자면, 오늘 추천드리는 이 종목은 현재 숨겨진 재료가치와 세력 매집규모 만으로도 원금대비 최소 5배↑ 이상 주가급등의 이유가 되고 있는데, 여기에 S그룹의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에 따른 하반기 최대 수혜주 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순간, 시장의 매수세가 급속도로 유입되며 순식간에 상한가로 문 닫는 것은 물론이며, 시세의 꼭지점을 함부로 예단할 수 없는 핵폭풍과 같은 종목이라 확신한다.


필자는 수개월전부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하여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확신에 오로지 이 종목만 분석하고 추적했는데, 이제 드디어 연속상한가가 터질 마지막 맥점구간을 포착했다.


솔직히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는 종목이라 확신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수익률을 노리고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키로 한 만큼,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것이다.


첫째, 적정주가 10만 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7000원대!


동사는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때, 현재 시가총액은 고작 1000억원 밖에 되지 않는 초 저평가 수준으로,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10만원에 20 분 의 1 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 되어 있다.


둘째, 11월부터~연말까지 급등테마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과거 의학계의 새로운 화두로 줄기세포 관련주가 거론되며, 산성피앤씨 가 불과 석 달만에 5000% 가 넘는 大폭등시세가 터져나온 것처럼, 동사가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시장에 알려지게 되면, 지금부터 연말까지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무지막지한 급등시세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셋째, S그룹의 무차별적인 지원사격! 이 보다 좋을 수 없다!


S그룹이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에 동사를 핵심 사업체로 선정하며, 다음주부터 이것 관련하여 시장의 최고 수혜주로 부각되며 11월부터~연말까지는 오직 이 종목에서만 대대적인 주가부양이 일어나게 될 것 이다.


넷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 뜨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는다!


필자가 3000원에 추천하여 18,000원까지 날아간 젬백스를 보게 되면, 일부러 중요한 지지선을 붕괴한 후 공포심리에 휩쓸린 일반인들의 손절매 물량을 걷고 나서 대대적으로 날린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동사 역시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반복함으로써 악성매물을 털어내며 급등시세를 내기 위한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어, 더 이상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종목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필자는 수천만원~수억원의 큰 투자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라고 절대로 권장하지 않는다.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기회는 11월과 연말장에도 계속 이어지기 있기 때문에, 여지껏 쏟아졌던 필자의 대박종목을 단 한번도 매수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도 절대로 속상해하거나 아쉬워할 필요 없이 지금부터라도 필자의 대박 추천주로 다시 시작하면 된다.


추천 직후 500% 날아간 웰메이드는 잊어라! 더 강한 종목 있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유니온/디브이에스/대호피앤씨우/남해화학/고려포리머/비티씨정보우/KT뮤직/오스템/엠피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