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주캐피탈, 통합금융브랜드 '굿플러스' 런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주캐피탈은 통합금융브랜드인 '굿플러스(Good+)'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굿플러스'는 오토금융, 리스금융, 개인금융, 기업금융 등의 모든 상품을 하나로 묶은 통합상품이다.

'굿플러스'는 아주캐피탈의 브랜드 컨셉인 '아주 좋은 금융'에 함께(with), 더(add), 앞서서(beyond), 향상(upgrade)의 '플러스(+)'를 부여해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았다.


즉 캐피탈사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담아 친근하고 편안한 금융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것이다.

'굿플러스'의 로고디자인은 신뢰와 안정을 모티브로 한 푸른색을 기본으로 했으며, 기쁨과 행복, 꿈을 상징하는 풍선이 날아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한다.


홍상범 마케팅 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확실하게 지킬 수 있는 좋은 약속들을 설계하고, 그 약속들을 잘 지킴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아주 좋은 금융'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