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NHN은 4분기 가장 중요한 과제로 'NBP 광고 플랫폼 대체'를 꼽았다.
김상헌 NHN 대표는 28일 2010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내년부터 NBP 광고 플랫폼을 대체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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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소정기자
입력2010.10.28 09:38
수정2010.10.28 09:58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NHN은 4분기 가장 중요한 과제로 'NBP 광고 플랫폼 대체'를 꼽았다.
김상헌 NHN 대표는 28일 2010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내년부터 NBP 광고 플랫폼을 대체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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