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Hoot)’, 27일 전격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Hoot)’, 27일 전격 발매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아시아 최고 걸그룹 소녀시대의 새 미니 앨범 ‘훗(Hoot)’이 오는 27일 출시된다.

이번 음반에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훗(Hoot)’을 비롯해 소녀시대의 한층 성장한 보컬과 감성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작사가로 참여한 휘성을 비롯 지누, Kenzie, 황현 등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5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는 타이틀 곡 ‘훗(Hoot)’은 고고 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팝댄스 곡으로,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은 노래.

특히 타이틀 곡 ‘훗(Hoot)’의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0시 유튜브 및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벌써부터 소녀시대 ‘훗(Hoot)’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멤버 유리의 첫 작사곡 ‘내 잘못이죠’는 소녀의 감성을 담은 예쁜 가사가 기대감을 갖게 하며, 소녀시대가 처음 시도하는 정통 R&B 발라드 곡인 만큼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는 29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훗(Hoot)’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한국은 ‘훗(Hoot)’, 일본은 ‘Gee’로 동시 석권에 나선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