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싸이+서인영, 19년 내공 뭉쳤다? 카리스마··'무대장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컴백' 싸이+서인영, 19년 내공 뭉쳤다? 카리스마··'무대장악'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싸이가 한층 발전된 음악과 개성강한 무대 퍼포먼스로 완벽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싸이는 24일 오후 4시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5집 음반 싸이파이브(Psyfive)의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 ‘Thank you’을 공개했다.


이날 싸이는 4년 이란 공백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적응력을 보여줬다. 강렬하고 개성강한 그의 퍼포먼스는 싸이가 아니면 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아울러 싸이는 오래 된 연인들의 대화를 담은 신곡 'Thank you'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서인영이 피처링 해주며 무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타이틀 곡 ‘라잇 나우’는 공연장, 클럽, 차속, 길거리 등 어디서 들어도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고 신나는 ‘싸이표 록스런 댄스곡’으로, 지금 당장 세상적인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미쳐보자는 내용으로 싸이 특유의 포효하듯 질러내는 랩과 노래가 매우 공격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싸이(feat. 서인영), 2PM, FT아일랜드, 2NE1, 비스트(BEAST), 샤이니, 미쓰 에이(miss A), 가인, SG워너비, 임정희, 유키스, 레인보우, 지기독, NS윤지, 선민, 문지은, 고은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