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대우 핑크색 마티즈, 핑크 리본 캠페인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GM대우 핑크색 마티즈, 핑크 리본 캠페인 참여 핑크색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해 특별한 핑크빛 여성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21일 서울 청계 광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암협회 주최 ‘2010 핑크리본 캠페인’에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모습을 드러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 및 의식 향상을 위해 미국에서 시작, 매년 10월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행사다.

GM대우는 지난 7월 선보인 모나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출시 이후 8월과 9월 두 달 동안 전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량의 27% 이상 차지하는 등 주요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GM대우는 핑크 리본과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을 표현한 창의적인 그래픽이 담긴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등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의식 함양을 위한 전도사 역할을 수행했다.

이경애 GM대우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핑크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성공사례처럼 독특한 아이디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