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싸이 "서우의 끼, 정말 놀라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컴백' 싸이 "서우의 끼, 정말 놀라웠다"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사진 이기범 기자]가수 싸이가 정규 5집 타이틀곡 '라잇 나우(Right now)'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서우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싸이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 학동역 인근 나인키친에서 열린 싸이 5집 '싸이파이브'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겸 모니터링회에 참석해 "영화 '하녀'에 출연한 서우의 광기어린 연기를 보고 '정말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광기 있는 사람들끼리 끌린다고들 하는데 갑작기 이정현씨가 생각이 나더라"며 "막연하긴 했는데 서우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섭외를 했다"고 설명했다.

싸이는 "서우가 의리가 있더라. 무료로 출연해줬다"며 "이제 앞으로 서우가 부탁하는 일이 있으면 품앗이 개념으로 기쁘게 참여하겠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그는 "서우의 끼가 놀라웠다. 자동차 지붕위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것이었는데 가수도 쉽지 않은 것이었다"며 "너무 잘춰서 '예전에 춰본적이 있느냐'고 물어보기까지 했다"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개그맨 양세형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가수 김장훈이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싸이는 특유의 입담과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싸이는 오는 20일 정규 5집 '싸이파이브'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스포츠투데이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