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대학생이 뽑은 선호도 1위 게임포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넷마블, 대학생이 뽑은 선호도 1위 게임포털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한국대학신문과 캠퍼스라이프가 공동으로 진행한 '2010 전국 대학생 의식조사'에서 게임포털 부분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200여개 대학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27.4%의 지지를 얻어 18.8%의 한게임과 17.9%의 피망을 제치고 게임포털 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


CJ인터넷에 따르면 전국 대학생 의식 조사는 대학생들의 의식과 선호도를 두루 살펴보고 가치관, 사고방식 등을 이해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지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200여개 4년제 대학 재학생 2001명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CJ인터넷은 넷마블의 폭넓은 게임 라인업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이 브랜드 인지도 개선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을 통한 후원과 마구마구, 서든어택 등 대표게임들의 높은 인지도 역시 선호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고 있다.


CJ인터넷 남궁훈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