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케이블채널 엠넷의 한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강승윤이 그의 마지막 미션곡 '본능적으로'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엠넷 측은 12일 "최근 방송 이후 화제가 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가 강승윤의 버전으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강승윤이 이번에 부른 '본능적으로'는 지난 4라운드 미션곡으로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인 윤종신이 직접 골라준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낸 바 있다.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마친 강승윤은 "윤종신 선배님의 노래를 부르게 돼 영광이다. 선배님이 코치해주신 대로 감정선을 잘 살렸더니 녹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혹시라도 원곡에 누가 되지 않을까 해서 최선을 다해 녹음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승윤은 지난 본선 3라운드에서 사전 미션으로 선보인 '작사가 되기' 미션을 통해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당시 선보였던 '당신께 쓰는 편지'는 엠넷닷컴 일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해당 음원은 오는 13일 엠넷닷컴(www.mnet.com)을 비롯한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