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대우 '토스카 게릴라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GM대우 '토스카 게릴라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9일부터 12월 말까지 수도권 일대와 전국 광역시내의 공항, 대형마트 및 놀이공원 등 대형 주차장에서 토스카(Tosca)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일업, 라이프업(Style Up, Life Up), 토스카 게릴라 캠페인(이하 토스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전에 예고없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대형 주차장에 주차돼 있는 경/소형차, 준중형 차량 가운데 무작위로 골라 겨울철 필수품인 차량 전면 유리용 성에 방지 커버를 씌워 놓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GM대우는 이 성에 방지 커버에 토스카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함께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할인쿠폰 번호는 주로 6년 이상 경/소형 및 준중형 차량 소유고객에게 제공되며, 받은 쿠폰을 온라인 이벤트사이트 (www.tosca2010.com)에 입력한 뒤 토스카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과 1년 주유이용권(36만원 상당의 모바일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달 중 토스카를 구입할 경우, 150만원의 기본 할인(10월중 출고)이 추가로 더해져 총 25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쿠폰이 없어도 온라인 사전등록 및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1년 주유이용권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제공된다.


이외에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토스카구매 할인견적만 확인해도300만원 상당의 쇼핑, 영화, 커피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1년 문화자유이용권과
온라인사이트에 카드번호를 추가 입력하는 5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이용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GM대우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www.tosca2010.com) 및 GM대우 영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