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녀와의 행복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강남구, 10월 한 달 4차례 명품 자녀교육 특강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교육 전문가가 직접 전수하는 명품자녀 교육을 위한 '열린 부모특강'을 한다.

10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총 4회 실시하는 이번 특강은 7일 제1강은 삼성2문화센터에서, 그 외 강좌는 대치2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자녀 교육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개발해 글로벌 인재로 이끌 해법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일 제1강은 '명품자녀로 키우는 부모력' 저자이자 전국 초ㆍ중ㆍ고교에서 교육전문 강사로 맹활약 중인 송지희 강사가 ‘자녀와 행복한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자녀와 관계 회복을 위한 소통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자녀와의 행복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명품 자녀를 만들기 위한 특강
AD


14일 제2강은 진로적성 교육 전문연구소 ‘와이즈 멘토’ 대표 조진표 강사가 자녀의 ‘진로지도 방법’을, 21일 제3강은 부모학교로 알려진 ‘오름교육 연구소장’ 이자 전 메가스터디 인터넷 영어 대표강사로 유명한 구근회 강사로 부터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배운다.


28일 마지막 특강에서는 부모코칭 전문가 홍성민 교수가 ‘자녀를 성공으로 이끄는 부모코칭’을 주제로 강의한다.

수강을 원하는 학부모들은 강남구평생교육 홈페이지(http://longlearn.go.kr) 또는 전화(☎2104-1683)를 통해 신청하면 되는데 수강인원은 매회 선착순 200명이다.


이동호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열린 부모특강을 통해 자녀교육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자녀를 이해하는 한편 자녀교육의 해법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