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 샘물은 오는 30일까지 넷북과 호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풀무원 샘물과 워터라인의 물 맛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풀무원 샘물'과 '풀무원 워터라인' 제품의 물 맛을 맞추는 퀴즈에 참여한 뒤 새롭게 리뉴얼된 풀무원 샘물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넷북, 2등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W호텔 상품권 2매씩, 3등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영화상품권 등을 준다. 당첨자는 11월 4일 이벤트 게시판 및 메일 발송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 샘물은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스웨덴 출신의 안드레아스 라르손(Andreas Larsson) 등 세계적인 미각 전문가 4명을 초빙해 물맛 평가를 진행했다.
이번 평가에서 '풀무원 샘물'은 부드럽고 개운한 맛으로, '풀무원 워터라인'은 깨끗하고 상쾌한 맛으로 구분됐다.
신혜원 풀무원 샘물 부장은 "전 세계 9개의 선진국 중 무려 7개 국가에서는 이미 '물의 맛'에 따라 생수를 구입하는 것으로 조사 결과가 나올 만큼 '물 맛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높아져 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물을 찾아 더욱 맛있게 풀무원 샘물, 풀무원 워터라인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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