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는 지난 1일부터 전국 직영 매장에서 'G20 국가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또 홈페이지(www.wabar.co.kr)를 통해 G20 정상회의 성공 개최 기원 응원 메시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열릴 예정인 'F1 코리아 그랑프리 관람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G20 세트메뉴 주문 시 20개국의 맥주 상품이 걸린 룰렛 게임 기회를 제공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수제도시락전문점 벤또랑은 오는 6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서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에프알푸드시스템 본사 연구소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일식 도시락과 퓨전 요리를 결합하고 일본식 목기에 12가지 요리를 담아 나오는 신개념 카페형 수제 도시락 전문점 운영 노하우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ntorang.co.kr) 또는 전화(1599-5991)로 문의하면 된다.
◆ 한우 전문 브랜드 다하누는 영월 다하누촌이 철도청과 함께 한우 관광열차를 운행한지 2개월 만에 누적 이용고객 3000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다하누는 올해 8월부터 코레일 계열사인 코레일관광개발과 함께 영월지역 3대 관광명소인 청령포, 한반도 지형 선암마을, 영월 다하누촌을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기차여행객에게 한우고기 전 상품 10% 할인 및 곰탕 무료 증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지금 뜨는 뉴스
◆ 제너시스BBQ는 오는 8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문정동 본사에서 미국 현지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BBQ 매장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고 이민 창업 전반에 관한 자세한 내용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bq.co.kr) 또는 전화(02-3403-9231)로 문의하면 된다.
◆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은 오는 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전국 180여개 매장에서 빅3 메뉴(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 모듬 샤브샤브, 명품한우 샤브샤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www.chaesundang.co.kr)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1인 2매)에게 오페라, 뮤지컬 관람권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