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FT아일랜드, 4년차 맞아? 여유있는 무대 '환상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뮤뱅' FT아일랜드, 4년차 맞아? 여유있는 무대 '환상적'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밴드 에프티 아일랜드(FTIsland)가 환상적인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프티 아일랜드는 1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 음반 ‘뷰티풀 저니’(Beautiful Journey)의 타이틀곡 ‘사랑 사랑 사랑’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에프티 아일랜드는 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있는 눈빛과 애절한 보이스에 멤버들의 환상적인 연주 실력이 더해져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이번 음반을 통해 한층 성숙되고 음악에 대한 에프티 아일랜드의 깊은 생각을 느낄 수 있었다.


타이틀곡 ‘사랑 사랑 사랑’은 에프티 아일랜드만의 음악적 색깔이 잘 묻어나는 곡으로 이홍기만의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보이스를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차민기, 보헤미안, 디바인, 소리(Feat.NACO), 선민, 달마시안, 서영은, 남녀공학, V.O.S, 산 이(Feat.미쓰에이 민), 문지은, 오종혁, 씨스타(Sistar), 김범수, 임정희(Feat.2AM 조권), 시크릿, FT 아일랜드, 샤이니(SHINee), 2NE1, 비스트(BEAST), 보아(BOA)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