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신예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완벽한 호흡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씨스타는 24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음반 타이틀곡 ‘가식걸’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씨스타는 말랑말랑 멜로디에 맞춰 특유의 깜찍함과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옐로우 계열의 러블리한 무대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가식걸’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은 가식적이더라도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비트의 팝댄스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50년대 뉴룩 스타일과 금발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씨스타의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앞서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1위 수상에 대한 남다른 욕심을 공개하기도 한 그들의 패기있는 도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miss $, 써니사이드(Feat.Gavy NJ 시현), 나비, 차민기, 지아, SORI(Feat.NACO), 안진경(Feat.H-유진), Gavy NJ, 오종혁, 일렉트로보이즈(Feat.간미연), 씨스타(Sistar), 채동하, 트랙스, 나르샤(Feat.써니힐), 이루, 환희, V.O.S, 시크릿, 손담비, 에프티 아일랜드, 2NE1, 보아(B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