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온 가족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 Base)'를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굿베이스'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춤으로써 평소 가격부담 때문에 홍삼을 접하지 못한 가족들이 매일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정관장'과 동일한 6년근 홍삼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의 신뢰성을 높였다.
제품은 홍삼정 마일드, 홍삼 추출액 純(순) 등 총 10종으로 6년근 홍삼 기본제품과 6년근 홍삼에 건강소재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생각한 홍삼+α 제품, 건강과 함께 미용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홍삼뷰티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헛개나무,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를 함유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새로운 타입의 홍삼 제품,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홍삼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지만 매일 섭취하는데 부담을 느끼거나 쓴맛 등으로 홍삼섭취를 꺼려했던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다.
김지훈 인삼공사 홍보실 부장은 "신제품 굿베이스는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확대를 위해 가격부담을 줄이고 쓴 맛을 줄여 누구라도 쉽고 편리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대중 홍삼브랜드"라며 "굿베이스의 출시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부담 없이 홍삼을 만날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제품으로 365일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의 새로운 홍삼브랜드인 굿베이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내 정관장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www.kgcshop.or.kr) 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3만~7만원대.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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