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건설, 양로원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양로원에 벽화 그려

SK건설, 양로원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SK건설 자원봉사단이 지난 11일(토),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양로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청운양로원의 실내 벽에 봉사단원들이 벽화를 그리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SK건설이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양로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는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다. 참석자들은 청운양로원 건물 내 빈 공간에 꽃과 새, 나비 등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림들을 그려 넣었다.


특히 SK텔레콤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써니)의 벽화봉사팀 '담사랑' 팀원 25명도 참가해 벽화 디자인과 밑그림, 페인트 조색 등의 작업을 함께 했다.


행사에 참가한 RRE프로젝트팀 윤말효 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을 앞두고 어르신들께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SK건설은 2005년 6월 창덕궁 고궁청소를 시작으로 매년 가족자원봉사를 해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정화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