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인영,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로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서인영,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로 변신
AD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패션 아이콘 서인영이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가 됐다.

CJ 통합 멤버십 'CJ ONE' 뮤직 필러(Filler) 영상에서 영화 '귀여운 여인'을 패러디 한 것. 서인영은 새로운 쇼핑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영상 콘셉트에 맞춰 영화 '귀여운 여인'에서 줄리아 로버츠가 쇼핑 하는 장면을 재현했다.


서인영은 다양한 쇼핑 장소에서 특별한 혜택과 환영을 받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특유의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커다란 쇼핑백을 여러 개 손에 쥐고 길거리를 활보하고 점원들이 추천 해주는 상품에 둘러싸여 즐거운 고민에 빠진 모습까지, 젊은 여성들의 쇼핑 로망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특히 트레이드마크인 도도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연기를 비롯해 평소 잘 볼 수 없었던 귀엽고 깜찍한 표정 연기까지 프로다운 면모를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 제작을 담당한 CJ미디어 측은 "촬영 내내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며, 제작진들로부터 '역시 서인영'이란 찬사가 쏟아져 나왔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여자라면 한 번쯤은 경험하고픈 일상을 연기하는 것이라 힘든 줄 모르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다"며, "잠시나마 영화 '귀여운 여인' 속 '줄리아 로버츠'가 된 것 같아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의 매력을 엿 볼 수 있는 'CJ ONE' 뮤직 필러 영상은 오는 9일부터 tvN, OCN, 채널CGV, Mnet,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 등의 케이블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극장 CGV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CJ ONE'은 한 장의 카드로 CGV, 뚜레쥬르, 올리브영, 빕스 등 CJ의 15개 브랜드에서 적립과 할인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외식?문화?쇼핑을 하나의 카드로 즐길 수 있어,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브랜드 매장에서 발급받아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나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서인영,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로 변신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