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식자재 전문 브랜드 '쉐프원'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대상, 식자재 전문 브랜드 '쉐프원'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이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사업을 통합한 전문브랜드 '쉐프원'을 7일 론칭했다.


이를 통해 대상은 올해 매출 3000억원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대상의 지난해 식자재 사업 매출액은 2200억원이다.

이번 '쉐프원'은 대상의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을 아우르는 케이터링(Catering) 사업의 패밀리브랜드이다. 대상은 일반 소비자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청정원' 브랜드와 함께 이를 자사의 식자재 사업을 상징하는 대표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쉐프원' BI는 요리사의 영문명 '쉐프'와 No.1의 숫자 '원'의 결합으로 고객이 최고의 요리사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도움을 주는 전문가의 의미를 담았다. 아울러 BI에 엄지손가락을 세운 이미지를 도식화해 쉐프원 브랜드의 차별화를 이루도록 했다.

사상길 대상 마케팅실장(상무)은 "다양한 제품과 공급처로 인해 가격만이 제품선택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하던 기존 식자재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 '쉐프원' 브랜드를 런칭함으로써 구매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상은 '쉐프원'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할 계획이다.


아울러 '쉐프원' 브랜드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기존 제품과 신제품에 적용되고 있으며,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조리사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홍보가 실시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