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리바다 안드로이드폰 앱에 접속만 하면 최신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터넷 음악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안드로이드폰 100만 사용자 모두를 위한 ‘소리바다&안드로보이 절친 프로젝트’를 9월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소리바다&안드로보이 절친 프로젝트는 최근 국내 안드로이드폰 판매량이 100만대를 돌파하면서 보다 많은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들이 소리바다 앱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소리바다 안드로이드 앱 신규와 무료 회원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앱에 접속만 하면 1주일간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리바다가 보유한 모든 음원은 물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최신곡, 인기곡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1주일 무료 이용 후 자동 결제로 연결되는 등의 추가 조건이 없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소리바다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하거나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QR코드를 이용해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