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진로";$txt="";$size="510,414,0";$no="20100831092646386050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진로가 다음달 1일부터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는 '참이슬 후레쉬'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조성한다.
이를 위해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1병당 20원씩을 적립할 계획이며, 행사는 50만병이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하이트진로그룹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무료급식소 '밥 퍼'에 쌀을 지원하는 형태로 사용된다.
진로는 이번 기금조성과는 별도로 참이슬 후레쉬에 '아빠, 힘내세요!!' 문구 및 카툰을 라벨에 삽입했다.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가정과 이웃 모두가 함께 힘내자는 취지이다.
특히, 스트레스에 지친 아빠를 응원하는 내용의 카툰은 소탈한 인상을 주어,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쉽게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