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컴백 씨스타, '뉴룩 콘셉+섹시 금발' 감각적 변신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기대주 씨스타가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멋진 컴백무대를 선사했다.


씨스타는 27일 오후 5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참여해 디지털 싱글음반 타이틀곡 ‘가식걸’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씨스타는 말랑말랑 멜로디에 맞춰 특유의 깜찍한과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금발로 변신한 헤어와 레드계열의 무대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가식걸’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은 가식적이더라도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비트의 팝댄스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50년대 뉴룩 스타일과 금발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씨스타의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샤이니(SHINee), DJ DOC, 세븐, Homme(창민&이현), FT아일랜드, 나르샤, 시크릿, 채연, 조성모, 휘성, 이루, 환희, 씨스타(Sistar), 노라조, 레인보우, 나인뮤지스, 초신성, 지나(G.NA), 나비, 안진경, JQT, 구피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