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733,0";$no="201008220923325679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2NE1 멤버 박봄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산다라박은 지난 21일 자신의 미투데이(한국판 트위터)에 한 광고촬영장에서 팀 동료 박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봄은 짙은 스모키와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로 성숙함을 뽐냈다. 특히 목에 있는 장신구로 포인트를 줬다.
산다라박은 “얼마 전 더운 촬영장 에어콘 앞에서 여신 흉내내는 중인 봄여신”이라고 글을 남기며 깜찍함을 더했다.
앞서 박봄은 공백 기간 동안 불어난 몸매로 인해 ‘후덕 봄’으로 불리며 자기 관리를 못한다는 비난을 받자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상추를 뜯어먹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박봄의 사진을 접한 많은 누리꾼은 “여신 입증..살 많이 빠지셨네요. 다이어트 대성공” “진짜 여신이네요. 턱선이 예술” “시크한 봄 여신 정말 아름다워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