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공식 딜러 세일즈 컨설턴트 공개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공식 딜러 소속 경력과 신입 세일즈 컨설턴트를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BMW 코리아가 7개 딜러사와 협력해 세일즈 컨설턴트 선발 및 교육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다.

오는 24일까지 BMW 홈페이지(www.bmw.c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mwsales@bmw.co.kr) 접수하면 된다. 신입과 경력을 모두 모집하고 있으며 서류 심사 후 면접을 통과한 응모자들은 소정의 교육과 현장 교육 등을 통해 세일즈 컨설턴트로서의 자질과 열정을 평가받게 된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이번 채용은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영업직원을 채용하는 것이 아니라 BMW의 프리미엄에 걸맞은 세일즈 인재 선발 프로젝트"라며 "독일의 체계적인 선진 세일즈 채용 기법을 토대로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발굴하여 BMW의 성공을 함께 일궈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BMW 코리아는 이번 공채를 시작으로 향후 전체 딜러사의 세일즈 컨설턴트 인력에 대한 수요를 파악해 분기별로 세일즈 인재를 공개 채용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는 BMW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