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포토]한재석 '퀴즈왕으로 돌아왔어요'";$txt="";$size="504,718,0";$no="2010081812454448219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종규 기자]“이번에 잘 되면 앞으로도 코미디 영화를 찍어보고 싶다.”
한재석이 18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퀴즈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촬영하면서 NG를 많이 냈다”며 “나는 원래 웃음이 많은데, 다른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말했다. 또 “영화가 흥행한다면 앞으로도 이런 역할을 더 해보고 싶다”며 코미디 영화 첫 도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함께한 배우들에 대해 “대선배들이 많이 도와주셨다. 나는 그 사이에서 묻어가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진 감독님이 몇 개월 전 불러주셔서 의기투합했다”고 말한 그는 “감독님이 배우들의 심리를 잘 아시는 것 같다. 감독님께 영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퀴즈왕’은 방송 이래 단 한 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의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상식제로 15인의 NO브레인 배틀을 그린 코미디물이다. 오는 9월 16일 개봉 예정.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종규 기자 glory@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