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C제일銀, 최고 4.2% 온라인 예금 공동구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SC제일은행은 오는 27일까지 최고 세전 연 4.2%의 금리를 지급하는 온라인 가입전용 정기예금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정기예금으로, 지점 방문 없이도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어 편리하고 종이통장을 만들 필요가 없어 친환경적이다. 영업점을 방문하기 힘든 직장인이나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하는 주부 및 젊은 층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모집금액 구간에 따라 차등금리를 적용, 50억 이상 모집된 경우 연 4.0%, 100억원 이상 모집된 경우 연 4.1%, 200억원 이상 모집된 경우 연 4.2% 금리를 지급한다.


최저가입금액은 100만원, 만기는 1년이며 모집한도는 500억원이다.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조기 종료된다.

이번 모집은 지난 7월 1차 공동구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모집에 참여한 사람 모두에게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기프티콘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상품 가입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내 공동구매 행사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영일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고객과 상생하고자 하는 의지를 실천하는 친환경 고금리 공동구매 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높은 금리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