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고기브라더스, 추석선물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불고기브라더스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12일 선보였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은 물론, 선물세트와 상품권을 10개 구입 시 추가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 중 VIP를 위한 '명품 한우 채끝등심 세트'는 국내산 한우 채끝등심 2.4kg과 1.6kg를 담아 각각 28만원과 20만원에 판매된다.


또 한우 채끝등심 1.2kg과 한우자연송이 불고기 1.7kg으로 구성한 1호 세트는 23만원이며 채끝등심 800g과 한우자연송이 1.7kg으로 구성한 2호 세트는 18만원이다.

실속있고 저렴한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호주산 와규 등심구이와 로스 그리고 목심 등 실용적인 부위로 구성한 '와규 프리미엄 등심 혼합 세트'가 16만원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서울식불고기와 소삼겹 등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는 실속 메뉴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세트'가 5~6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돼 있으며 각 부위별 한우, 호주산 소고기를 묶어 구성한 특선 모둠, 스페셜 양념 모둠, 한우자연송이 불고기 세트 등이 1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 브랜드인 카리부커피도 원두 세트를 추석선물로 함께 내놓았다. 디카페인 원두와 고급 프렌치 프레스 기구를 함께 제공하는 '프렌치 프레스 세트'는 7만5000원, 콜롬비아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 그리고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모은 프리미엄 원두 세트는 4만5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