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검색광고가 2Q 매출 성장 견인"

";$txt="";$size="220,302,0";$no="20100713165156166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다음은 2분기 검색 광고 매출 증대가 실적 호조의 주된 요인이라고 밝혔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3일 2010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 매출은 4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6.9% 증가했다"며 쿼리의 꾸준한 상승과 자체 클릭당과금(CPC) 광고상품의 단가 상승, 오버추어 대행사 변경효과 등에 힘입은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