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마트가 온라인쇼핑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연다.
1일 롯데마트(사장 노병용)는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인터넷쇼핑몰 (www.lottemart.com)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발해 적립포인트의 100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구매 금액의 0.5%를 적립해주는 것을 감안했을 때 구매 금액의 5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으로, 행사 기간인 5일간 매일 100명씩을 추첨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행사 기간 중 첫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가 해외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한 포인트 적립 행사로는 최대 규모다.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은 사면 살수록 증정포인트가 커지는 3·5·7 포인트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횟수가 3회, 5회, 7회로 늘어날수록 각각 1만 포인트, 1만5000 포인트, 2만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5일부터 15일까지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인터넷쇼핑몰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응모만으로 추첨을 통해 60명 한정으로 ‘토이스토리’, ‘파워레인저’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이준혁 롯데마트 온라인쇼핑몰팀장은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시기에 진행하는 만큼 바캉스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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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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