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샤이니 태민, '요정같은 어린시절' 깜짝 공개..누리꾼 "귀엽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인기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막내 태민의 유년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탈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샤이미 태민 요정 같은 어린 시절’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시돼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태민은 천사가 따로 없는 귀엽고 깜찍한 유아 시절부터 곱상한 귀공자풍의 모습이 인상 깊은 초등학교 시절까지의 모습이 공개돼 있었다.


태민의 미모는 이미 유년 시절부터 남달랐다는 평이다. 그때 그 모습이 현재와 다르지 않고 쏙 빼닮은 것이 눈에 띈다. 우윳빛 고운 피부와 짙은 눈썹, 똘망똘망한 눈빛 등이 지금이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인 것.

누리꾼들은 "어쩌면 저렇게 잘생겼는지 귀엽다" "지금 모습과 달라진 것 없이 똑같다" "정말 깜찍하고 귀엽고 잘생겼다"는 등 태민의 유년시절 모습에 칭찬의 글을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중 아기 사진은 지난 28일 공개된 샤이니 2번째 정규음반 ‘루시퍼’(Lucifer) B버전 자켓에 실릴 예정이다.


한편 태민은 샤이니 멤버로서 2 번째 정규음반 ‘루시퍼’(Lucifer) 타이틀곡 ‘루시퍼’를 공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