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비 닦기와 잡초 제거 등 묘역 정화 활동 실시
$pos="C";$title="";$txt="SK건설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4일 현충원 묘역에서 묘비를 닦고, 묘비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는 모습.";$size="408,500,0";$no="201007261434263578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SK건설 자원봉사단이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현충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는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실시됐다.
참석자들은 9시 국립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현충원 묘역에서 묘비를 닦고, 묘비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 참가한 SK건설 방인배 과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호국영령들의 순고한 희생을 되새겨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SK건설은 지난 2005년 6월 창덕궁 고궁청소를 시작으로 매년 가족자원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북서울 꿈의 숲과 탄천, 양평에서 가족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민서 기자 summ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