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794,0";$no="201001151615157690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서 '커플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커플 시스템은 게임 내 캐릭터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기능으로 커플이 같이 플레이를 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레이싱, 격투, 액션 등 다양한 종목을 겨루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플레이 방식에 '커플 시스템'을 추가해 경쟁과 협동의 재미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게임 내 여성 사용자 비율이 약 65%에 달하고, 상위 랭킹도 여성 사용자들이 차지할 만큼 다른 온라인게임에 비해 여성 사용자들의 활약이 두드러져 '커플 시스템'에 대한 호응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컴투스는 이번 커플 맺기 기능을 시작으로 커플 아이템, 커플 레벨 등 특별한 콘텐츠를 추가해 '커플 시스템'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휴면 사용자 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