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해주세요' 이태임, 8등신 섹시 몸매 공개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배우 이태임이 명품 8등신 여신몸매를 과시한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정갈하고 지적인 아나운서 이미지 속에 감춰왔던 ‘축복받은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낸 것. 사진 속 이태임은 빛나는 민낯은 물론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하게 뻗은 긴 다리와 육감적으로 살아있는 S라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임은 KBS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아나운서 윤서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한 리조트에서 열린 태호(이종혁 분)의 사회학과 세미나에 발제자로 특별 초대된 서영이 수영을 즐기는 장면이다.


경기도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 촬영에서 스태프들은 아나운서 역할 때문에 단정한 정장 또는 깔끔한 캐주얼 의상을 입었던 이태임이 8등신 완벽 몸매를 드러내자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종혁은 “역시 아내 김지영과 촬영할 때보다 훨씬 즐겁다”고 특유의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이 장면에서 태호와 서영 사이에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이를 계기로 태호-정임 부부는 서로의 관계를 깊게 숙려해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고 밝혀 오는 25일과 26일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