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욕현대미술관 디자인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카드 프리비아, 모마 온라인 스토어 여름 정기 세일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뉴욕현대미술관(모마, MoMA)의 디자인 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는 오는 8월31일까지 모마 온라인 스토어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모던 디자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현대카드 M포인트로 현금처럼 100% 전액결제도 가능해 유용하다.


해당 품목은 리빙, 주방용품, 데스크용품, 퍼스널 액세서리, 키즈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디자인 제품 총 800여 종에 달한다.

현대카드는 지난 2006년부터 모마와 독점 제휴를 맺고 디자인 스토어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여 왔다. 또한 모마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모마 팝업스토어도 31일까지 서울 신사동 휘오레빌딩 1층에서 운영하고 있다.


모마 디자인 제품은 모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금요일 오후 4시∼밤8시, 토·일요일 오후 1시∼밤8시) 이용 가능하다.


현대카드의 모마 온라인 스토어 담당자는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모마 디자인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일상 속에서 디자인을 추구하려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