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ARTISTRY)가 고객 중심의 정보 전달 및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20일 아티스트리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artistryblog)를 새롭게 론칭했다.
아티스트리 브랜드 블로그는 단순한 홍보 기능을 넘어 뷰티 전문 커뮤니티를 지향하며, 고객들과의 의사소통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또 일반 소비자들의 생생한 체험을 담은 제품 리뷰 중심의 참여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제품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브랜드 블로그는 고객들에게 아티스트리의 장인정신과 진실성, 그리고 독창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기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는 브랜드 블로그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이웃 맺기 및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