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증권사추천종목]신한금융투자

<코스피>


삼성전기
주력제품인 MLCC, LED 매출호조 등으로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2570억원의 호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며 향후 신성장동력으로 고부가가치 전기자동차용 MLCC와 LED 조명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어 긍정적이다.

대림산업
양호한 2분기 실적과 함께 해외수주 모멘텀이 부각될 전망이다. 부동산시장 규제완화 정책추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천NCC(지분율 50%)의 지분법이익 확대 및 지분가치 부각, 주택리스크 일단락, 대형 건설사중 가장 낮은 밸류에이션 등은 긍정적 모멘텀이다.


<코스닥>

에이스테크놀로지
SK텔레콤의 무제한 무선데이터 요금제 도입과 함께 국내에서도 4세대 통신인 LTE서비스 도입이 이슈로 부각되는 가운데, 선진국을 중심으로 2010년 하반기부터 LTE 상용서비스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에릭슨, NSN, 알카텔루슨트 등 글로벌 통신장비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여 RF(무선주파수)부품, RRH(원격무선장비), 기지국 및 차량용 안테나, 중계기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동사는 대표적인 수혜주로 부각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영국 AXIS 인수를 통한 차세대 기지국장비인 RRH부문의 성과가 가시화되며 외형이 Level-up될 것으로 예상되며 3G 서비스를 앞둔 인도에서의 성과도 기대된다.


OCI머티리얼즈
LG디스플레이 P8E공장 신규 가동, 삼성전자 LCD사업부 8세대 추가투자로 2분기부터 양호한 실적개선세가 기대되며 삼성전자가 차세대 신수종 사업으로 태양광 사업을 선정함에 따라 향후 태양광용 특수가스 부문의 고성장이 예상되는 점도 긍정적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