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토목사업본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해외견적, 해외시공, 설계로 영어회화가 가능한 4년제 대졸 이상여야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가능하다.
◆대림산업은 25일까지 플랜트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기계공학·전기공학을 전공한 대리 또는 과장급 경력자로 영어회화 수준이 중·상급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은 2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daelim.co.kr)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SK건설은 신규사업개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채용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에너지 관련 산업 분석 및 신규사업 발굴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31일까지 그룹채용홈페이지(www.skcareers.com)로 제출하면 된다.
◆동아건설산업은 오는 20일까지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부문은 시공, 품질·시험, 기계PM 등 총 5개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학과를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3~8년 이상의 경력과 토목시공기술사, 안전기사 관련분야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프라임 그룹 채용홈페이지(www.primenet.co.kr)에서 할 수 있다.
◆한라건설은 안전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안전관련 자격증을 소지자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실무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ll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자료제공:커리어(www.career.co.kr) 채용정보는 기업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