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용 소식]GS건설, 대림산업 등 건설분야 경력모집

GS건설은 토목사업본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해외견적, 해외시공, 설계로 영어회화가 가능한 4년제 대졸 이상여야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가능하다.


대림산업은 25일까지 플랜트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기계공학·전기공학을 전공한 대리 또는 과장급 경력자로 영어회화 수준이 중·상급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은 2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daelim.co.kr)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SK건설은 신규사업개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채용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에너지 관련 산업 분석 및 신규사업 발굴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31일까지 그룹채용홈페이지(www.skcareers.com)로 제출하면 된다.


◆동아건설산업은 오는 20일까지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부문은 시공, 품질·시험, 기계PM 등 총 5개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학과를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3~8년 이상의 경력과 토목시공기술사, 안전기사 관련분야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프라임 그룹 채용홈페이지(www.primenet.co.kr)에서 할 수 있다.

한라건설은 안전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안전관련 자격증을 소지자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실무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ll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자료제공:커리어(www.career.co.kr) 채용정보는 기업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