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예비맘 클래스'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인천 부평, 서울 중구, 경남 마산, 경기 고양에서 열리는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통해 예비 엄마와 아빠에게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직장맘을 대상으로 한 '비즈맘 클래스'에서는 한방으로 알아보는 똑똑하고 건강한 우리아기를 위한 건강 지침서 '똑똑한 우리아기 엄마하기에 달렸다', 오펠리스에서 정성을 담아 준비한 '디너 뷔페', 비즈맘 클래스에 참석한 예비 엄마들과 친구가 돼 보는 '레크레이션' 등의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예비맘 클래스'에서는 아이의 미래를 위한 재정 계획을 설계해주는 '아기가 태어나면 바뀌는 경제', 사랑하는 아기를 위해 엄마가 직접 만드는 '사랑의 아기 모자 만들기', 우리 아이가 똑똑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하기 위한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놀이지도' 등의 다양한 주제로 열린다.
'비즈맘 클래스'는 14일, 20일 오펠리스 서소문점에서 진행되며 '예비맘 클래스'는 13일 오펠리스 부평점, 20일 경남 마산 3.15 아트센터 국제회의장, 27일 경기 고양시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일동맘(http://www.ildongmom.com)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비즈맘 클래스의 당첨자에게는 행사 2~3일 전 당첨자 발표 및 SMS 문자 메세지 전송할 예정이며 다른 비즈맘 클래스 행사와 중복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한 참가자 가운데 우수글을 선정해 마일리지 3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당첨 결과 발표는 매월 10일 '공지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마일리지는 육아전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김인호 일동후디스 이사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기 위해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 문화사업과 교육프로그램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면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의 개발을 통해 향후 올바른 출산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