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닉쿤 다리찢기에 빅토리아도 깜짝 놀랐다?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2PM 닉쿤이 가상 아내 f(x) 빅토리아를 위해 다리를 찢는 투혼을 발휘했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닉쿤과 빅토리아의 결혼 소식 전화를 받은 2PM 우영과 준호가 스케줄을 마치자마자 이들이 있는 홍대로 출동했다.

준호와 우영은 형수님과의 첫 만남에서 빅토리아가 궁금해 하는 닉쿤의 숨겨진 뒷모습을 낱낱이 공개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재롱잔치를 펼치기도 했다.


이에 대한 답례로 빅토리아는 도련님들을 위해 닉쿤 남편과 연습한 'Without U'의 'OK 춤'을 선보였고, 2PM 멤버들 역시 f(x)의 'Nu ABO' 춤을 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닉쿤은 부인 파트를 완벽하게 재연하는 과정에서 빅토리아의 트레이드마크인 다리 찢기를 선보여 2PM 멤버들조차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또 다른 가상 부부 가인과 조권은 맞춤형 '리액션 특강'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조권이 가인에게 '리액션 특강'을 한 것. 가상 결혼 200일을 맞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DJ 박명수와 결혼 생활에 대해 전화상담 녹음을 했던 조권은 라디오 방송 당일 저녁, 신혼집에서 가인과 함께 라디오 다시 듣기를 하며 가인에게 라디오 이벤트 성공에 대한 뿌듯함을 자랑했다.


라디오 이벤트에 대한 큰 리액션을 기대했던 조권은 본인의 성에 차지 않는 가인의 작은 반응에 울컥하며 가인을 위한 맞춤형 '리액션 특강'을 펼쳤다. 이에 가인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조권에게 특별한 답례를 해줬다.


정용화-서현 커플이 상도동에서 신혼 첫날 밤을 보내는 장면도 전파를 탄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