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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로지엠 "친절로 고객을 감동시켜라"

전국 60개 지점서 매일 아침 'CS해피타임' 실시...택배사원들 '감동 바이러스' 전파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현대로지엠이 택배사원들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다.


현대로지엠은 28일부터 전국 60개 지점에서 고객 친절 서비스의 역할과 자세 그리고 중요성을 강조하는 'CS해피타임' 교육을 연말까지 매일 아침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사내 서비스 강사로 육성된 ‘CS리더’ 60명이 전화 예절부터 인사, 표정, 화법 등 친절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강의한다.


박재영 현대로지엠 대표는 "마음과 정성이 담긴 고객중심의 자세를 흔들림없이 견지하는 게 중요하다"며 "열정을 가지고 최상의 고객 중심 서비스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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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일 기자 jay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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