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까지 10명 선발 예정…활동 폭 따라 최고 150만원 상금 지급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은 오는 9월 1일부터 열리는 KSF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서 활동하게 될 대학생 사이버리포터를 모집한다.
사이버리포터는 기능성게임페스티벌과 관련한 모든 소식과 기능성 게임의 역할 및 장점을 온라인을 통해 알리게 되며 7월부터 9월 중순까지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사이버리포터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이들에게는 기본활동비와 활동 폭에 따라 인센티브와 상금까지 최고 150만원이 지급된다.
KSF2010 사이버리포터의 미션은 매주 블로그와 커뮤니티, 트위터, SNS사이트를 이용해 KSF2010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기능성 게임의 장점을 네티즌들에게 알리는 기능성 게임 전도사 역할을 하게 된다.
사이버리포터는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활용해 글올리기 외에도 사진 및 동영상 UCC제작과 보도기사작성 등 폭넓은 활동을 하게 된다.
사이버리포터 신청방법은 오는 29까지 정해진 신청서와 응모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10명의 사이버 리포터는 7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정수 기자 kj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