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패션, 2Q 고성장 지속..'매수'<우리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우리투자증권은 24일 LG패션에 대해 2분기 고성장 지속 및 더욱 강화될 하반기 성장률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3만7000원을 유지했다.


윤효진 애널리스트는 "LG패션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8.1% 늘어난 2700억원, 영업이익은 20.9% 증가한 293억원 수준일 것"이라며 "시장 컨센서스에 충분히 부합하며 1분기에 이어 높은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윤 애널리스트는 4~5월 두달간 여성복 및 아웃도어 라푸마 브랜드가 전년동기대비 각각 40%, 35% 이상의 성장으로 전체 성장률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헤지스, 액세서리도 전년동기대비 각각 15% 가량 성장한 것으로 파악했다.


그는 "남성복 부분은 가두점 남성복 경기가 아직 충분히 회복되지 못했으나 전년동기대비 15% 성장한 백화점 남성복 등에 힘입어 전체적으로 약 10% 증가율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신규 브랜드의 경우 현재 TNGTW를 제외하고 손익분기점을 달성해 작게나마 이익을 내고 있는 것으로 봤다.

하반기 역시 감가상각비 부담이 완화되면서 고성장을 이룰 것이라는 평가다.


윤 애널리스트는 "하반기 영업이익 성장률은 상반기보다 더욱 강화될 것"이라며 올해 하반기 영업이익 전망치를 729억원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52.8% 증가한 수치.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유리 기자 yr6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