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심 커피 ‘30주년’ 기념 아이폰용 앱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커피 탄생 ‘30주년’을 맞아 아이폰 기반의 커피레서피 게임과 유료로만 배포됐던 배터리 관리 유틸리티를 패키지로 묶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에 배포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맥심’으로 검색 가능하며 ‘Maxim 30th’라는 이름으로 등록돼 있다.

사용자들에게 배터리의 유효수명과 배터리 충전에 대한 기록을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맥심 커피를 이용한 다양한 아이스커피 레서피 및 커피를 빨리 녹이는 게임을 제공해 유용함과 즐거움 모두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동서식품은 이번 맥심 30주년 아이폰 앱 배포를 기념하고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아이패드 및 아이폰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당첨자는 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맥심 아이스 커피를 녹여라!’의 게임 참여자 중 최고 랭킹을 획득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홍보용 앱이 단순 게임과 금융솔루션 위주였다면 이번 ‘맥심 30주년’ 기념 앱은 고객에게 좋은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중?장기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맥심 30주년 앱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동서식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