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셋플러스운용, 강방천 회장 전국 7개도시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은 강방천 회장이 오는 22일부터 전국 7개 도시에서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2일 제주(제주벤처마루)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 등 전국 7개 주요도시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에셋플러스 리치투게더 펀드의 운용철학과 지난 성과에 대해 짚어보고 본격적인 자산관리 시대에 꼭 알아야 할 '주식투자의 본질', '현명하게 펀드를 선택하는 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질의 응답을 통해 투자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박신배 에셋플러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펀드 운용업의 핵심은 투자자와의 소통"이라며 "에셋플러스는 국내 유일의 직접 판매 자산운용사로서 수익률이 좋거나 나쁘거나 항상 고객 가까이에서 소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펀드 투자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에셋플러스 자산운용 홈페이지(www.assetplus.co.kr)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행사 당일 누구나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 모든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하며, 참가자에게는 '강방천의 투자이야기' 소책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각 지역별 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 및 해피니스센터(1544-7878)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창환 기자 goldfis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