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후코리아, '타이거JK'와 대한민국 응원전

코엑스서 아르헨전 승리기원 공연 개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야후코리아(대표 김대선)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힙합전사 타이거JK와 함께 아르헨티나전 승리와 16강 진출을 위한 대한민국 승리기원 응원전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응원전은 야후코리아가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내 응원을 남아공까지! Let’s Scream!’ 온라인 이벤트(http://kr.sports.yahoo.com/event/wc2010/)의 일환이다. 대한민국에서 남아공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1만4000km를 온라인 응원 메시지로 채우는 1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달성해 마련됐다.

6월 15일 집계 결과에 따르면 약 280만명의 방문자들이 ‘내 응원을 남아공까지! Let’s Scream!’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했으며, 총 1만5123개의 아바타 응원 모션이 수집됐다.


또 ‘내 응원을 남아공까지! Let’s Scream!’ 2차 미션으로 2014년 개최국인 브라질까지의 거리(2만1000km)를 응원 메시지로 채우는 목표를 달성하면 유소년 축구단에 5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야후 대한민국 승리기원 응원전에는 총 330여 명의 야후코리아 이용자가 참여했다. 야후의 풋볼 레크레이션으로 시작된 행사는 타이거JK의 열창과 응원에 이어 16강 진출 기원 메시지를 담은 수 백 개의 종이비행기를 날리면서 응원 열기는 더욱 고조됐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공된 야후 월드컵 응원 패키지로 응원구호를 외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경기를 관람하는 등 거리 응원전과는 다른 이색 극장 응원전을 펼쳤다.


김대선 야후코리아 대표는 "야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 팀을 응원하고, 남아공 축구대회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