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제일제당은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팔도의 맛있는 면 요리와 각 지역의 명소 및 축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퀴즈를 맞추거나 CJ제일제당의 면제품(냉장면, 국수, 당면 등) 사진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전국 팔도의 면요리 체험과 각 지역의 축제 및 명소,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면 여행 2인 참가권'을 제공하고,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30명), '백설 찰국수'(30명), 면제품 30% 할인권(100명) 등도 증정한다.


'맛있는 면 여행'은 여름면과 가을면 여행으로 구성돼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여름면 여행'은 7월 인천 '냉면여행'과 8월 '막국수여행'을 통해 시원한 여름면 체험과 더불어 지역명소 및 축제 참여 등을 제공한다. '가을면 여행'은 9월 대전 '콩국수여행'과 봉평 '메밀국수여행'을, 10월에는 안동 '건진국수여행'과 정선 '올챙이국수여행'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여름면 여행)과 8월 3일(가을면 여행)이다. 자세한 내용은 CJ온마트 홈페이지(www.cjonmar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CJ제일제당의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은 엄선된 7가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동치미와 국내산 배의 단맛이 어우러져 마실수록 개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동치미 냉면'에 비해 육수에 직접 전통식으로 만든 동치미 양이 4배 더 들어있고, 신선한 원료로 직접 뽑은 면은 메밀 향이 풍부하고 쫄깃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