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 가정에 컴퓨터 증정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는 오는 7월 2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창립 30주년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는 한편 도네이션 프로그램인 '국민투표 베스트 오브 베스트 T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6월 10일 오픈한 '창립 30주년 마이크로 사이트'는 TG삼보의 30주년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TG삼보 30년의 역사와 30년을 테마로 한 다양한 볼거리, 고객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6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달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TG삼보 30년, 대한민국 컴퓨터 30년'이라는 슬로건 아래, 호국보훈 가정에 컴퓨터를 증정하는 도네이션 행사와 TG삼보 30년의 역사상 주요 뉴스를 선정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TG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 TG는 TG삼보와 대한민국 컴퓨터 30년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 서른 개의 뉴스를 선정, 이중 네티즌 투표를 통해 베스트7을 선정한다.
주요 뉴스로는 국내 최초 개인용 컴퓨터 'SE-8001' 출시, 킬러 애플리케이션 '보석글2' 출시, '국내 최초 컴퓨터 수출' 등과 같이 대한민국 컴퓨터 산업의 한 획을 그었던 뉴스들이 총 망라돼 있다.
지금 뜨는 뉴스
TG삼보 전략마케팅&연구소장 우명구 이사는 "TG삼보 직원에게는 'TG삼보 컴퓨터의 30년이 대한민국 컴퓨터의 30년'이라는 자부심을 심어줌과 동시에, TG삼보의 30년을 함께 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