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카-콜라, 22만캔 무료 증정 월드컵 응원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오는 12일 그리스전을 시작으로 2010 남아공 월드컵의 대한민국 경기 응원전이 펼쳐지는 곳을 직접 찾아가 대규모 길거리 샘플링과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코카-콜라 길거리 응원전에서는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에 이어 대규모 무료 증정 행사로 6만6000리터에 해당되는 코카-콜라 22만개가 동원된다.

특히 3차례의 본선 경기 당일에는 특별 제작된 차량이 서울의 주요 거리를 돌며 코카-콜라 무료 증정 행사와 함께 페트병을 이용한 시원한 난타 퍼포먼스와 남아공 전통 나팔인 부부젤라를 이용한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12일 그리스전과 17일 아르헨티나전에는 오후 1시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 코카-콜라 퍼포먼스 차량이 서울 시청, 광화문, 대학로, 동대문, 올림픽공원, 잠실경기장 등 주요 길거리 응원장을 돌며, 23일 나이지리아전에는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30분 사이에 같은 장소를 순회한다.


코카-콜라사 측은 "코카-콜라는 FIFA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남아공 현지에도 300명의 응원단을 파견해 축구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게 된다"며 "길거리 응원단 축구팬들과 함께 힘찬 응원을 보내며 전세계 축제인 월드컵을 함께 즐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